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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가 불편함이 많습니다..;;

작성자 이윤만 | 날짜 2020/05/07 | 첨부 -

저는 이파드전자담배만 3년이상 사용했습니다.
매드시가 쪽과 이파드쪽에 문의 넣어서 카트리지쪽으로 문의를 넣었습니다.
처음에는 매드시가에 문의를 넣었지만 본사에 직접 문의해라 해서 본사에 문의했습니다.
4월 7일에 이파드 010-9070-9875 쪽으로 전화로 문의가 진행되었고 사진보내라고 하시더군요 처리해주시겠다고 하면서
아무리 기다려도 처리가 안됩니다...;; 그래서 답답해서 4월 22일 다시문의 드렸습니다만..
아직도 매드시가쪽에서는 연락못받았다고 합니다..;;; 너무 답답하네요

이파드라는 기업은 소비자가 일해야하는 그런 기업인가요 ??
  • 이파드 고객관리팀2020/05/07 11:41:23 삭제X
    안녕하세요! 문의하신 카트리지 건은 담당자가 구매처인 매드시가 쪽에 전달하여
    원하시는 카트리지로 확인 후 교환 요청 해놓았습니다.
    매드시가 쪽에서 as 처리가 늦어져 확인해보았더니 보유하고있는 카트리지 중 다수가 에어홀이 작았고,
    제조 공장에 확인해보니 공정과정 중 한 라인 자체에 불량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.
    본사에 확인 요청이와서 처리 중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연락드렸던 번호로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겟습니다.
    처리가 지연되어 정말 죄송합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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